통합 검색
통합 검색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성악과 트롯의 경계를 허물며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선보이는 성악트롯 듀오 '트로페라’는 바리톤 '박천재'와 테너 '전용현'으로 구성된 퓨전 크로스오버 듀엣 그룹으로 11월 1일 정오에 두 번째 싱글앨범인 '포장마차’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포장마차’의 가사에는 점차 사라져가는 포장마차에 대한 아쉬움과 지나간 추억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여 듣는 이로 하여금 마음속에 잔잔한 감동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앨범 '포장마차'는 트롯의 대중성과 성악의 감성을 조화롭게 결합하여, 다양한 세대가 공감할 수 있도록 트렌디하게 음악 작업을 했고 트로페라 특유의 깊고 웅장한 음색과 가을남자들의 감수성을 담아 냈다.
'트로페라’는 "이번 앨범을 통해 많은 분들이 포장마차에서의 소중한 추억을 떠올리며 점점 추워지는 날씨속에 저희 트로페라의 노래와 함께 마음속 훈훈한 감성을 함께 느끼시길 바란다"며 이번 앨범 타이틀곡에 대해 소개를 전했다.
트로페라의 두번째 앨범 '포장마차’는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앞으로 다양한 방송활동을 통해 시청자들과 팬들 앞에 선보일 예정이다.
앞으로 트로페라의 활발하고 새로운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출처 : 스타데일리뉴스(https://www.stardailynews.co.kr)
바로가기:https://www.stardail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3732
댓글 0